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0년대 인기가요 추천곡 S.E.S.

반응형

90년대 인기가요 추천곡 S.E.S.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S.E.S. 추천곡 90년대인기가요 TO10 중
하나씩 한곡을 소개하겠습니다.
S.E.S. 앨범을 보시면 일본 앨범도 이때는 많았었습니다.


인기는 많이 없었지만 좋은 노래도 많아서
자주 듣곤했었습니다.

이시국에 일본앨범에 나온 노래는 패스할 예정임!!!

 

저만의 주관적인 생각이며
S.E.S. 노래를 다 들어본 골수팬으로써 추천을 해드리는건이니 타이틀곡이 아닐 수 도 있다는점 양해 바랍니다.

그럼 10위부터 가보겠습니다.


10위 I Will


이 노래는 S.E.S.가 한국활동을 1년동안 안해오다가 발표한 4집으로


타이틀곡은 감싸안으며 일본 노래를 리메이크한 노래였습니다.

감싸안으며는 거의 소리지르는 창법으로 1위를 굳건히 해온 결과를 나왔으며
승승장구 했었습니다.
그 중 S.E.S. 4집안에 들어있는
3번째 수록곡 I Will 입니다.


이 노래는 잔잔하면서도 책을 읽어주듯이 짝사랑을 하는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하는 이야기입니다.

노래가 잔잔하면서도 음이 너무 좋아서 자주 듣곤 했던 노래 중 하나!!!
장리인이 한때 I WILL 를 불러서 또 다른 느낌의 노래를 안겨주곤 했었습니다.

그럼 I Willl 가사를 보겠습니다.


s.e.s. I will 가사
오늘 하루도 몇 시간 남지 않았죠
난 그대 생각으로 온 하루를 써 버렸죠
나의 바램은 이루지 못한 꿈처럼
새벽을 그리다가 지쳐 잠이 들겠죠
난 정말 궁금했어요 하루에도 몇 번씩
내가 보고 싶어하는 마음 알고 있나요
그대 안에서는 나는 숨을 쉴 수 조차 없어요
당신의 넓은 가슴 안에 잠든 꿈이 깰까봐
작은 소리로 말할 거예요 그대를 사랑해
Baby you`ll(be) last forever my love
키작은 연필로 가득히 써 내려 갔죠
모자라는 마음들이 채워질 수 있도록
그래요 하지만 그게 잘 안 되나봐요
아직 나의 사랑도 키가 작은 건가요
온종일 기다렸어요 혹시라도 한번쯤
잘못 누른 번호만이라도 걸려와 주길
그대 안에선 나는 숨을 쉴 수 조차 없어요
당신의 넓은 가슴 안에 잠든 꿈이 깰까봐
작은 소리로 말할 거예요 그대를 사랑해
Baby you`ll (be) last forever
만약 그대가 내 곁에 없다면
나는 울다 지쳐 쓰러지고 말겠죠
그대가 준 사랑이 내겐 얼마나 소중한지
이젠 알 것 같아요 영원하게 할게요
그대안에서 나는 숨을 쉴 수 조차 없어요
당신의 넓은 가슴 안에 잠든 꿈이 꺨까봐

작은 소리로 말할 거예요
그대를 사랑해 Baby you'll (be)
last forever my love

누군가를 짝사랑하고 있다면 한번쯤 들어봐도 좋은 노래입니다.

Top 10중 10위 I will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