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머라이어 캐리 캐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가사

반응형

크리스마스만 되면 들려오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머라이어캐리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1994년 에 발매 되었다고 합니다. 

 

이 이후로 쭉~ 인기 있는 크리스마스 노래

11,12월 겨울만 되면 길거리에서 매일 들리는 

노래입니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1994년 10월 29일에 발매한 머라이어 캐리의 싱글로, 

크리스마스 캐럴 음반 《Merry Christmas》의 리드 싱글이다. 

출처: 위키백과 중

 

머라이어 캐리 캐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가사

및 번역을 한번 해봤습니다. 

번역은 구글번역기 돌렸습니다.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There′s just one thing I need
I don′t care about presents
Underneath the Christmas tree
I just want you for my own
More than you could ever know
Make my wish come tru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There is just one thing I need
(and I)I don′t care about presents
Underneath the Christmas tree
I don′t need to hang my stocking
There upon the fireplace
Santa Claus won′t make me happy
With a toy on Christmas day
I just want you for my own
More than you could ever know
Make my wish come tru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You baby


I won′t ask for much this Christmas
I won′t even wish for snow
(and I)I′m just gonna keep on waiting
Underneath the mistletoe
I won′t make a list and send it
To the North Pole for Saint Nick
I won′t even stay awake to
Hear those magic reindeer click
′Cause I just want you here tonight
Holding on to me so tight
What more can I do
Baby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You...(baby)


All the lights are shining
So brightly everywhere
And the sound of children′s
Laughter fills the air
And everyone is singing
I hear those sleigh bells ringing
Santa won′t you bring me the one I really need -
won′t you please bring my baby to me...


Oh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This is all I′m asking for
I just want to see baby
Standing right outside my door
Oh I just want him for my own
More than you could ever know
Make my wish come true
Baby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한글 번역

나는 크리스마스를 많이 원하지 않아
내가 필요로하는 것은 단 하나
나는 선물에 관심이 없다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난 그냥 당신이 내 자신을 원해요
당신이 알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나의 소망이 현실이되게 만들다...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전부
당신은 ..

 

나는 크리스마스를 많이 원하지 않아
내가 필요한 것은 하나뿐입니다
(그리고 나는) 선물에 관심이 없다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스타킹을 걸 필요가 없습니다
벽난로 위에
산타 클로스는 나를 행복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장난감으로
난 그냥 당신이 내 자신을 원해요
당신이 알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나의 소망이 현실이되게 만들다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건 너 뿐이야
당신은 아기

 

나는이 크리스마스를 많이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눈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난 계속 기다릴거야
미 슬 토 아래
나는 목록을 만들어 보내지 않을 것이다
세인트 닉을 위해 북극으로
나도 깨어 있지 않아
그 마법의 순록 클릭 소리를 들으십시오
왜냐면 난 오늘 밤 당신을 원해
너무 꽉 잡고
내가 더 할 수있는 일
자기야, 내가 원하는 크리스마스는 너야
너 ... (아기)

 

모든 불빛이 빛나고 있습니다
아주 밝게 어디에나
그리고 아이들의 소리
웃음이 공기를 채운다
그리고 모두가 노래하고 있습니다
썰매 울리는 소리가 들려
산타는 내가 정말로 필요한 걸 가져 오지 않겠 어
제 아기를 제게 데려다주지 않겠습니까?

 

오 난 크리스마스를 많이 원하지 않아
이것은 내가 요구하는 모든 것입니다.
난 그냥 아기를보고 싶어
내 문 바로 밖에 서
오 난 그냥 그를 위해 내 자신을 원한다
당신이 알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나의 소망이 현실이되게 만들다
자기야, 내가 원하는 크리스마스는
당신...

 

확실히 1994년에 발매한 노래이면서

뮤직비디오를 보면 진짜 옛날 느낌이 납니다. 

크리스마스 부위기에 딱!

벌써 발매된지 25주년이 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17일에 처음으로 빌보드 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롤로 진짜

어마어마하게 돈벌 것같은 

머라이어캐리 진짜 대답합니다. 

 

크리스마스 다가오는 시점에 

오늘 하루도 힘내셨고

퇴근전에 한번 들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머라이어캐리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들을 수 있는 아래 주소입니다. 

https://youtu.be/yXQViqx6GMY

 

반응형